한국프로볼링협회, MK글로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 협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협회소식

한국프로볼링협회, MK글로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프로볼링 작성일 20-03-31 18:01 조회 5,196회 댓글 0건

본문

프로협회 업무협약식00.JPG

 

프로볼링협회, MK글로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프로볼링협회(회장 김언식)가 3월 31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DSD삼호 본사내 회의실에서 ㈜MK글로리아 그룹(회장 장민기)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MK 그룹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매년 1억원 규모의 메이저 대회를 개최하기로 협의했으며, 이에 따라 김언식 협회장과 장민기 회장은 MOU 협약서에 서로 서명을 주고 받았다.

 

MK 그룹은 현재 스포츠 마케팅은 물론 식품 프랜차이즈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민기 회장은 “볼링 마니아로서 다른 레저스포츠 종목에 비해 볼링이 열악하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들었다. 이렇게 프로볼링협회와 뜻을 모으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볼링의 대중화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구상할 것이다.”면서 이번 협약식의 배경을 설명했다.

 

반면, 김언식 회장은 “MK 그룹과 함께 메이저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프로볼링이 활성화되면서 좋은 흐름을 타고 있으나, 항상 스폰서 유치가 쉽지 않았다. 다시 한번 프로볼링협회를 대신해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협회와 MK 그룹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김언식 회장을 비롯해 김기환 고문, 이윤재 전무, 오일수 사무국장 등의 프로볼링협회 임원과 장민기 회장을 비롯한 안상운 대표, 김성택 전무 등의 MK 그룹 임원이 동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한국프로볼링협회 All rights reserved.